환봉중량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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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키커 조회 83회 작성일 2020-10-20 23:10:31 댓글 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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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반기초10강(재료무게공식)

장기사TV는
유투브를통한 범용선반강좌입니다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후원받습니다
국민은행 장성희
077401-01-003603
(입금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)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선반기초1강(장기사인사말)

앞으로주욱~업로드예정
많은관심부탁드립니다
[CAD공부]
매운탕캐드
2D

3D
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강영석 : 잘봤어요
댕댕쓰 :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네요^^

저중량 고반복으로 근육을 만드는 방법[과학적원리기반]

#저중량고반복 #힘과속도의관계
-
영상에서 말하는 느린 수축 속도란
스스로 느린 수축 속도를 만들어내는 것이 아닌
빠르게 하고 싶어도 빠르게 안되는 시점을 뜻합니다.
5RM의 중량을 빠른 속도로 수축할 수 없는 것과 같이
아무리 빠르게 하고 싶어도 빠르게 하지 못하는 그 순간이
액틴과 미오신의 중첩이 많아지는 시점이고
이는 많은 근육 섬유의 활성화
즉, 속근섬유가 활성화됨을 뜻합니다.

참고논문
1)근피로
-Muscle fatigue: general understanding and treatment

2)힘-속도의 관계
-Skeletal Muscle Performance Determined by Modulation of Number of Myosin Motors Rather Than Motor Force or Stroke Size

참고서적
-체력관리의정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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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계적으로 유명한 운동 정보 : 영상에서 말하는 느린 수축 속도란
스스로 느린 수축 속도를 만들어내는 것이 아닌
빠르게 하고 싶어도 빠르게 안되는 시점을 뜻합니다.
5RM의 중량을 빠른 속도로 수축할 수 없는 것과 같이
아무리 빠르게 하고 싶어도 빠르게 하지 못하는 그 순간이
액틴과 미오신의 중첩이 많아지는 시점이고
이는 많은 근육 섬유의 활성화
즉, 속근섬유가 활성화됨을 뜻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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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고논문
1)근피로
-Muscle fatigue: general understanding and treatment
2)힘-속도의 관계
-Skeletal Muscle Performance Determined by Modulation of Number of Myosin Motors Rather Than Motor Force or Stroke Siz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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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고서적
-체력관리의정수
신사97 : 항상 드는 의문이긴 햇음
과부하는 무조건 고중량으로해야 효율적인가?
하주야 : 저중량이든 고중량이든 디질때까지 조지면 된다는 얘기
김준서 : 고중량 저반복으로 근육피로 쫙빤다음에 저중량 중반복으로 그피로에찐몸으로 쫙하면어떨까요
김정환 : 크로스핏이 이런원리일까요.. 저중량 고반복 와드 시작은 가벼우나 끝날때쯤 정말 뒤질거 같아요 @.@
MY H : 강한 근육을 키우려면 20~30번정도 할수있는 무게를 선택하세요.
KUKU : 저중량으로 몇백번 조지면 된다는거죠? ㅋㅋㅋ
사고의미 : 어렵다 누가 쉽게풀어줘
윈무브 wind movement : 결론: 저중량고반복을한 이사람은 파워리프팅류를 더많이했기때문에 10~20rm을드는저중량고반복훈련이 겁나힘들었다고하는 이야기 그리고 영상끝에서 하는말 뒤질뻔했어요
지구별여행자 : ㅡㅡ

범용선반으로 720-3000환봉좀 깍아봤어요 그냥 수리만 해놓으니 안팔리네요


뽀오 : 오홍 수리 정말 대단합니다

... 

#환봉중량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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